몇몇 중국 제약회사가 최초 출시를 위해 경쟁했습니다. 그리고 2등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Thermo Fisher 호주 브리즈번 생산시설의 Hui Wang에게는 미국 시장에 항암제를 출시한 최초의 중국 제약회사가 되려 하는 고객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고객은 미국 서부에서 비즈니스를 한 적이 없는 중국 회사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번역자는 일이 진척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만다린어와 영어를 모두 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속도가 매우 빠르고 기술이전 문서가 최대한 빨리 요구되는 상황에서 Hui 또한 과학 용어에 능통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폭넓은 과학 및 생산 분야에서의 경험을 통해 고객 팀에 협력하며 기술 정보를 실시간으로 번역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프로세스 속도는 느려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통상적인 2개월이 걸리는 대신 초기 기술이전 문서가 2주 만에 준비되었습니다. 고객이 해당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